- 견적을 업체별/개인별 생성하고 관리
- 견적서 생성 및 인쇄/PDF 저장
- 견적서 양식 맞춤 제작
- 수주관리/수주 통계
각 메뉴별 입력/출력/검색 항목을 사용자가 손쉽게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고객 업무 프로세스에 맞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직원/부서별 열람/등록/수정/삭제등 세부 권한을 부여할 수 있으며 고객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업체 및 고객이 로그인하여 신청 및 데이터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일부 메뉴에 한하여 비회원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(별도 모듈 제공)
전화번호, 주소를 암호화 시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암호화 항목을 이용해서 특정 항목을 암호화할 수 있으며 해당 항목은 로그인 한 사용자만 알 수 있습니다.
[항목타입]이 날짜인경우 알람을 설정할수 있습니다.알람은 문자/쪽지/메일 등으로 발송됩니다.
제공되는 약 30여가지의 항목 타입을 이용하여 거의 모든 입력항목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항목타입이 주소인 경우 카카오지도와 연동됩니다.
모바일에서도 업무관리를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관리할수 있습니다.
각 자료별로 댓글을 입력할 수 있으며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.